대구지역 영구 동기 대표   박진홍 회장

동기들 중 제일 고참이나 정신적으로 가장 젊어서 동기들의 영구 회장으로 수고를 계속한다.

 

 

김석구 학형 별세

 

지난 8월2일 (2008)

김석구군이

뇌종양으로 4개월 투병하다가

임종하여 오늘 고성서당 장례미사에 우리내외 참석하고 돌아와 소식 전하네.

 

장지는 (군위소재) 카톨릭공원 묘지.삼가 고인의 명복을 비네.

윤영길

 

 

 

한국 Internet 윤영길 대표  신년  메쎄이지 2008

새해 인사 올립니다. 

孔子 왈 "兄弟 忍之면 家富貴하고 夫妻忍之면 終其世하고
朋友忍之면 名不廢하고 自身忍之면 無禍害니라.  

새해에는 명심하이소. 째끔 유식한 대구 대봉 도사가 노망끼가 있으니 그 곳에 혹시 가서 실수를 하고 귀찮게 굴드라도 참아 달라는 말이네. 

28 벗님네요. 겅강하이세이, 누어 있어도 좋으니 숨은 쉬고 있으시이소.

우선에 내가 가서 만날 때까지 만이라도. 내년에?  10년 후에? 언제 갈까? 빨리가면 자네들 命이 짧아질까 걱정이 되어 망서리고 있다네. 


영길내외 올림  

 

 

대구 친구들

 

최중식교수

미국 코넬의대의 최중식교수는 지난 12월 9일(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 센터에서 계명대학교 신장연구소에서 개최한 <혈액투석치료의 새 지평>(New Horizons on Hemodialysis Therapy)이란 제목의 국제 심포지움에서 <Genesis of Hemodialysis Treatment> 및 <CV Disease in Endstage Renal Disease>에 관한 특강을 하여 청중들로부터 많은 질문과 관심을 끌었다.

 

최교수는 그동안 이 국제 심포지엄에 해마다 초청되어 신부전환자의 치료에 관한 최신지견을 특강해 오셨다.

 

12월 8일(토)에는 모교를 방문하여 신섬유화?에 대한 특강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북대 특강제목은 김용림교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윤영길

박진홍,   권달만    최중식

이재창    최중식    이상계

윤영길     홍진권    오범희

 

최중식 내외                  이재창

                         뒷줄            이재규,            윤영길              최중식                   마나님들

              앞줄            홍진권,          박진홍              이상계,,,,,,,,,,,,,,,,,,,,마나님들

박진홍,오범희,권달만,김석구, 최중식,이상계,이재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