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9월18일

초 가을이지만,  아직도 간혹 피어있는 코스모스와 들국화도 이른 계절이다.

판판한 들판으로 이루어진 Long Island지만 병우네 골프장은 섬에서 가장 높은 야산 둔덕이라서 전망이 좋다.

일주일에 한번 있는  '스시와 사시미'의 날이라고 회장님의 특별 초청이다. 

lim1

두조네 ...내외는 언제나 정답다. "이것 마싰다. 내 더 갔다주께 많이 먹으레이"
           수술과 Chemotherapy 후  많이 날씬 해진 Mrs.김을 보며 잔정 많은 두조의 말이다.

lim5        12

전형적인 학자 풍으로 깨끗하고 곱게 늙어가는 영감(경훈)을 새댁 같은 웃음으로 바라본다.
누구나 젊은이 같이 언제 까지나 뛰고 싶지만 언젠가는 심신이 따라가지 못하는게 아닌가.
금년부터 자로 잰듯하게 날리든 골프도 사양하게 된 날들이었지만, 아직 모습은 젊은이다.


lim2       lim6
           
허리 아파 골프를 못치지만 조망 좋은 식당  창문으로  보이는 페어왜이를 보며 마음이 쓸쓸하다.
크렘은 알러지로 못 먹으도 다른 생선 요리들은 입에, 과하게 맞다.
중식이 내외의 2009년 여름은 그렇게 화려하지 않은 날들도 섞인 날들이었다.
요통과 늑골과 .... 골병의 여름이든가?


  lim8      lim7

멀리서 방문한 친구들에게 하나라도 더 먹일려고 분주하든 병우 내외간이다.
몇년을 함께했든가? 잊을듯 가물거리는 날들이지만  아직 미소짓는 얼굴이 여리고 곱다.
 
"이것 마싰다. 먹어보래이, 숩도 있고 ...."
"
lim10      lim4  

 수술한 허리도 다시 아프고 양 무릎도 다시 수술하라지만 그래도 웃는 얼굴은 건강하다.
상국이의 까진 머리에 멀쭉한 모습은 잘 봐줘도 노인의 모습이지만,
그래도 버디렝귀지는 젊음의 악을  쓴다.



lim11


lim1

그래, 우리 몇번이나 더, 이렇게 모여 즐거운 대화로 점심을 즐길지 모르지만,
오늘은 즐겁다.
그리고, 내일은 내일의 즐거움과 내일의 배역들이 있을 것이다.